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이지부스트350 리뷰!!
(우선 모바일로 작성하기에 양식이 안맞아도 이해부탁드림니다..)
요즘 공부를 하고있어 블로그를 신경을 잘 못썻지만 항상 블로그를 생각하며 리뷰할것들은 사진을 미리 찍어두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것은 정말 몃천대 일?? 정도의 확율을 뚤고 공홈에서 구매성공한....
이지부스트350입니다!!!!!!!
정말 처음으로 이렇게 큰 상품을 성공했습니다 ㅠㅠ
간절히 기도해서 하느님께서 이루어주신걸까요? ㅎㅎㅎ
기다리던.. 박스도착...!!!​


항상 공홈에서 주문하면 박스안에 또하나의 빡스가 있죠 ㅎㅎ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꺼내 봅니다..


깔끔한 박스하나가 있습니다 ㅎㅎ
옆에는 이제 구매한 품목이 적혀있고요 ㅎㅎ
손 부들부들 떨며 오픈해본 결과...!


처음에 뭔가했음.. ㅋㅋㅋ
한번더 가려져 있더군요..
정말로 부들부들 떨며 위로 올려 오픈!!​


꺅!!!!!!
정말 이지부스트350 맞아요... 그것도 황금 사이즈 270*_*
정말 꺼내고 놀랏습니다..
너무 핏이 이쁘고 색상도 너무 이뻐서요....



다각도의 사진입니다...
정말 핏이 장난이 아니에요...
인기가 한국도 높은 편이지만... 대륙의땅 중국에서는 난리가 낫고 다른 나라에서도 정말 엄청나다고 하내요...
신고다닐수 있을지가 의문이지만
이상으로 이지부스트350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