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반점0410 방문후기




오늘 어벤져스를 본후에 베가 고파서 중국집요리를 먹기로했다.


홍콩반점0410을 여태 한번도 안가보고 오늘에서야 처음 가봤다.




개인적으로 체인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안가봤음..


여튼 홍콩반점에가서 짬뽕곱배기, 탕수육을 시켜먹었다.


우선 메뉴표이다.





짬뽕 5500원, 탕수육 소짜 9500원 이렇게해서 15000원에 먹었다.


체인점이라서 솔찍히 별로 기대는 안했다..


근대 배가 너무 허기져서 초조했다..




애타게 기다리며 단무지만 무한으로 먹었다..ㅎㅎ


정작중요한 짬뽕, 탕수육 사진이 없다.. 흠냐..


여튼 먹으면서 느낀것인대 체인점도 맛있다!!!!하트3


배가 고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엇다.


특이한점은 탕수육 튀김이 뭔가 쫀득쫀득하다.

(내생각으로는 찹쌀가루가 들어간것같다.)


탕수육이 쫀득쫀득하니 먹을만했다. 하지만 탕수육 소스는 쫀쫀함이 덜했다.. 쏘스가 쫀쫀하지 못하지만 튀김이 쫀쫀하다


내가 방문한 홍콩반점 위치는 이러하다.




이상으로 홍콩반점 후기였습니다.....오케이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