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 통닭가 방문기 (옛날통닭 맛집)



여친님과 신림에서 만나 저녁을 먹어야해서 처음으로 먹어본 옛날 통닭!


통닭이 인스턴트맛이 아닌 색다른 맛이난다하여 가보았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다행이도 한자리가 있었습니다 ㅎㅎ 럭키가이...? ㅎㅎ (보고싶다 그놈..)


생각보다 안에는 자리가 없으니... 테이크아웃이 아니라면 빨리 오셔서 드셔야 할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것은 맥주 500 2잔 + 오리지날 반/ 간장 반 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똭!! 하고 나온 통닭!!!


생각보다 닭의 크기는 작았습니다.


하지만 맛있습니다....


저는 소스를 많이 찍어먹기때문에 소스를 많이 주는집을 좋아하는데 3개의 소스를 주내요...good!!


맛은 옛날 아버지가 길에서 사오시는 통닭하고 맛이 비슷해서 뭔가 추억의 맛입니다 ㅎㅎ



이것은 가격표 입니다!


참고 하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 입니다!



이상으로 신림 통닭가 방문기 였습니다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