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원 돌배기집 방문기(백종원 차돌박이)





요즘 백종원(백주부)가 대세라는걸 느낌니다..


길을 가고 있으면 백종원 브랜드가 널렸군요..


근대 생각보다 제가 백종원이 하는 음식점을 가본적이.....? 


아하! 새마을식당 빼고는 가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차돌박이도 먹을겸 노원 돌배기집에 방문했습니다...



이건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저녁에 사진찍었더니 너무 흐리게 나왔습니다...

(친구들이랑 까불다가 그런것도 있습니다 ㅎㅎ)


오른쪽은 시간별로 파는 음식 및 계절 음식같습니다.


저희가 먹었던거는 차돌박이 12인분 + 동치미국수 였나? 여튼 그거 4개를 먹었습니다.


다음사진은 인증샷입니다 ㅎ



친구랑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소고기의 장점은 정말 고기가 빨리 익죠...


거기에 차돌박이라서 더빨라요.. ㅎㅎ


참을성 없는 저는 딱이에요 ㅎㅎㅎㅎㅎ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고기를 좋아한다고 항상 말씀을 드리지만..


저는 고기중에서도 차돌박이를 좋아합니다.


특히나 돌배기집은 고소한맛이 더하더라구요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노원 돌베기집 위치 입니다.



이상으로 노원 돌배기집 방문기(백종원 차돌박이)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