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원 롯데리아(롯대리아) 방문기!



이번에 친구가 너무나도 늦게 와서 친구 몰래 들린 롯데리아...


항상 가면서도 내가 방문기를 적어본적이 없어 방문기를 적어본다.


노원역 롯데리아 외부 모습이다.



이렇듯이 생각보다 작다...


노원에 친구들이 많아 자주가는 곳이다...


엄청난 장점은 24시간이라는 점...!!


여름이나 겨울에 친구들 기다리기 딱좋은 곳이다 ㅎㅎ



내부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테이블이 별로 없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카운터가 보입니다.


롯데리아 메뉴표 입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너무 좋아하기에...


검색까지 해서 먹는대 항상 메뉴표가 없어 직접 올립니다 ㅎㅎ


저는 단순한 햄버거를 먹기에..


제가 자주먹는 행버거는 '치즈버거' '한우들어간 햄버거' 를 먹습니다 ㅎㅎ


롯데리아에서는 특히 '한우' 시리즈를 자주 먹습니다.



이떄 제가 치즈버거 세트를 먹었는대


먹는거에 눈이팔려 먹기전 사진이 없내요..


이해좀 부탁드림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판플렛? 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노원 롯데리아 방문기 였습니다..!!


끝...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