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해 자유여행 3편 (난징시루 + 와이탄)


상해 자유여행 1편 (인천공항 -> 푸동공항 -> 난징동루) (http://bvc12.tistory.com/144)

상해 자유여행 2편(난징동루) (http://bvc12.tistory.com/145)


이번글에서는 상해의 난징시루에 대해 포스팅 보겠습니다.


난징시루는 난징동루와 같이 쭈욱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첫날 난징동루에서놀고 와이탄도 갓엇지만.. 


저번글에서 와이탄을 빼먹어서 이번글에 추가적인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우선 난징시루는 난징동루와 크게 다른점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별로 안찍엇지요 하하...


그리고 난징시루에서 많이 찍엇던것은 음식사진....!!


바로 먹방입니다 ㅎ


우선 제가 아침겸 점심에 먹엇던 음식입니다!



중국에서 중국요리를 먹어보았습니다.


음식의 이름은 모릅니다. 그냥 친구가 제일 맛잇다는거 위주로 먹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토마토와 계란이 섞여서 있는것인대..


비주얼은 별로죠? 근대 엄청 맛잇습니다.


오므라이스 맛이나면서 정말 부드럽고 하나도 안느끼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추잡채? 와 찹쌀탕수육 입니다.


친구말로는 찹쌀탕수육 저거 엄청 유명한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한입 물어본순간 기름이 입안에 퐉 맴돌아요...


근대 생각보다 찹쌀은 별로 없고요 맛있었씁니다.


그리고 고추잡체는 정말 한국이랑 맛이 똑같습니다 ㅋㅋ 그래서 패스~


밥을다먹고 난징시루에서 돌아다니다 상해에 유명하던 에그타르트를 사먹으로 갔습니다.


다행이 난징시루에 에그타르트가 유명하다는 집이있어 찾아가보았습니다.



릴리안 베이커리? 맞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베이커리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여튼 목적은 에그타르트!! 



위에 사진 모두 에그타르트 입니다.


하나씩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친구가말려서 기본 에그타르트 하나만 사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엇습니다 ㅎㅎ


아직도 에그타르트 맛은 계속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트구경을 갓는대 정말특이한것은...!



카트를 끌고 다닙니다 ㅋㅋㅋ


생각의 전환이더군요...


저렇게 끌고나니니 은근 편합니다 ㅋㅋ


물품은 한국이랑 크게 다른게 없어서 사진에 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국물품도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녁에 먹었던 마지막 음식!


고기즙있는 만두랑 잡탕? 샤프샤프? 입니다.



왼쪽에 있는 만두를 먹는법도 따로 있더군요..


한입에 먹으면 입큰일납니다...


엄청 뜨거워서 먹는먹이 한입먹고 육즙 빨아먹고 나머지먹고!


이런방식으로 먹는거라고 하더군요 ㅎㅎ


오른쪽사진은 제가 넣어먹고 싶은 음식을 바구니에 담아서 아주머니에게 드리면 국물에 말아줍니다.


근대 향신료때문에 대륙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전에 난징동루 에서 빼먹은 와이탄입니다.



와이탄배경은 정말 끝내줍니다..


강건너편에는 높은빌딩들이...


강건너기전에는 서구적인 건물들이...


정말 야경하나는 끝내줍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엄청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하실점이 와이탄에서 핸드폰 사진찍어달라고 하지마세요..


소매치기가 심하다고 합니다......


이렇게해서 난징시루 + 와이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거이 먹방위주였지만요.... ㅎㅎㅎ


굼굼하신점은 댓글달아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