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실키후리스풀짚재킷(04gray)



가을이 오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가을 옷을 찾다보면 막상 입을 옷이 없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 저도 후리스를 알아보던중..

가격이 저렴한 유니클로 후리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3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정확히는 29900 원 입니다)

오프라인에 가서 입어보고 사야했는대 시간이 없어 대략 감으로 온라인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 리뷰



구매한 색상은 온라인쇼핑몰 04gray 구매하였습니다.

택배로온 실키후리스풀짚재킷 입니다.

생각보다 두툼한편이고요 무개도 쪼꼼 나갑니다.

털이 복실복실해서 촉감이 너무 좋습니다 ㅎ



온라인으로 구매할때 주머니 없는줄 알았는대

받고 옆부분을 보니 주머니가 있더군요 ㅎ

주머니도 크기도 넉넉하고 좋습니다.


 착용 리뷰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키 : 186 몸무개 : 60~70)

저는 전형적인 멸치입니다.. ㅎㅎ

옷의 사이즈는 L 사이즈를 시켯고요.

저는 팔이 쪼끔 긴편이라서 옷을 입었을때 딱 맞더군요 ㅎㅎ

저랑 같은 체격이신분은 L 사이즈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생각보다 색상이 잘나와서 이쁜옷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옷도 두툼한편입니다.

가을에 간편하게 걸칠 옷을 사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정리 

1. 옷이 생각보다 두툼함

2. 마른체질이라면 L 사이즈구매하셔도 널널하며 좋음

3. 사이즈가 불안하시면 오프라인 추천


이상으로 유니클로 실키후리스풀짚재킷 리뷰 였습니다 ㅎ

수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