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후리스풀짚재킷 리뷰(408993)(06gray)(xl)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며 유니클로에서 옷을 구매하였습니다.

유니클로 후리스는 저렴하면서 따뜻한 장점이 있죠 ㅎㅎ

그리고 무지라서 좋구요ㅎ

유니클로 후리스풀짚재킷은 온라인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온라인 가격은 3만원이라고 생각해두 됩니다..

(실제가격 29900원 입니다.)

 제품 리뷰



구매한 색상은 온라인쇼핑몰 06gray 구매하였습니다.

보들보들한 재질입니다.

맨투맨이나 후드 겨울용 사면.. 안에 있는 재질과 비슷합니다.

생각보다 팔기장이 긴편입니다.

저도 팔이 긴편인대 이옷은 그래도 길다고 느껴졌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주머니가 없는줄 알았지만..

구매해보니 주머니가 있습니다! ㅎㅎ

겨울에 주머니가 있어야 핸드폰도 넣고 편하죠 ㅎㅎ

하지만 무거운것을 넣으면 쫌 쳐질것 같은 느낌입니다.


 착용 리뷰



저는 전형적인 멸치 몸매입니다.

(키 : 186 몸무개 : 60~65 입니다.)

옷이 얇은 편이라서 신중하게 골라야할것같습니다.

저는 XL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유는 이러한 옷이 딱 붙으면 진짜 멸치 됩니다..

그래서 XL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팔기장은 역시나 길더군요.

팔이 긴편인대 손등까지 덮어줍니다.


 글을 마치며..


회사를 다신다면 회사에서 입기 딱좋을것 같구요.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입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리 

 1. 저와같은 체격이신분은 L~XL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2. 회사에서 입기 좋을것 같다.

3. 외출시에도 입기 좋을것 같다.


이상으로 유니클로 후리스풀짚재킷 리뷰였습니다.

수고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