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넥서스5 리뷰!!

 

이번에 넥서스5를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오케이3

 

13년 11월쯤? 발표를 하였으니 무려 2살이나 먹은 넥서스5...

 

2살이나 먹어서 클래식아니냐구요? 천만에 말씀입니다.

 

넥서스 씨리즈는 우선 레퍼런스 폰입니다.

 

그렇기에 아직도 빠릿빠릿한 파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또한 업데이트도 가장 빨리 지원을 받죠 ㅎㅎ

(구글이 안드로이드를 인수하여 좋은점 ㅎㅎ)

 

여튼 넥서스5 스펙을 보겠습니다.

 

 

 

13년 당시 그럭저럭 쓸만한 스펙입니다.

 

하지만 넥서스가 전세계인들에게 인기를 얻은방법은...무엇일까요??

 

그건바로 가격, 가격, 가격, 가격 입니다...

(출고가 비교 : 넥서스5 16G - 45만원 , G2 - 95만원)

(우리나라는 통신사를 끼고사면 가격이 더 다운됬었어요 ㅎㅎ)

 

이러한 가격으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왜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었을까요?

 

제가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1. 저때당시 삼성이 킹이였다.

2. lg가 만들었지만 우리나라에서 전파인증을 늦게 받았다.

(이부분은 아이폰3 일때도 동일했죠;;)

3. 타사의 디자인 보다는 별로다.(카툭튀....아이폰보다 빨랏내요..)

 

등등...

 

이러한 이유로 우리나라에서는 발매가 늦어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옆에 있는 친구들에게 "g2 알어?" 물어본다면 대부분은 알고있지만

 

 "넥서스5 알어?" 물어보면 대다수가 모릅니다..

하지만 구매한 제가 이 늦은 시점에서 구매한 이유는...

 

넥서스6를 엄청 기다린 사람으로써 넥서스6가 생각보다 별로 여서(가격이..) 레퍼런스 폰을 써보고 싶어 늦은 이시점에 구매하였습니다.

 

레퍼런스가 도대체 얼마나 빠르나 굼굼해서 사실 구매했습니다.

 

중고로 구매한 넥서스5 흰둥이..

 

정말 안드로이가 이렇게 빠른건 처음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퍼포먼스를 따라올수 없다 생각했는대.. 정말 박빙입니다.

 

그리고 최대의 장점은 통신사 어플이 없는것!!!!!!

 

말이 길었내요..

 

여튼 제 흰둥이를 소개합니다..

 

 

 

넥서스5 흰색상입니다.

 

넥서스 5 색상은 3가지로 나뉩니다. 블랙,화이트,레드....

 

하지만 액정이랑 카메라색상은 블랙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이랑 레드가 이쁜것 같습니다..

 

흰색상을 구매한이유는.. 인기가 별로없어 따른 색상보다 싸서입니다.. ㅎㅎ

 

하지만....

 

그래도 넥서스5 정품케이스를 씌우니 블랙같아 보입니다..

 

짠!

 

 

 

이렇게 깜둥이가 됬습니다 ㅎㅎ

(만족스러움 ㅎㅎ)

 

 

여튼 이번 넥서스5 제품은 디자인, 스펙, 가격...... 등등등..

 

모든것을 따져본다면 5점만점에 4.8 점 정도 되겠습니다.슈퍼맨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

이상으로 넥서스5 리뷰 였습니다.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