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여행

노원 다이소 방문기!!

국브 2015. 6. 13. 23:38

노원 다이소 방문기!!




저는 살면서 다이소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많은 물품들로 인해서 생활에 있어 삶의 질을 높여주죠 ㅎㅎ


그리고 필요한 물건이 생기면 언제든지 다이소에가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니...


혼자사는 저로써는 엄청난 이득이죠 ㅎ


제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노원역 다이소 2점 입니다.



노원역 롯데백화점 길건너편에 있는대요 생각보다 크기가 큼니다.


3층으로 이루져있습니다.


1층은 잘안이용해서 뭐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2층은 방향제를 주로 구매하고, 슬리퍼 등등 생필품들입니다.


3층에는 접시? 그리고 화분 등등에 필요한 제료 및 본드, 등등 소모품들이 있는걸로? 기역합니다 ㅎ



요기가 1층입니다.


저 사람들 몰린곳이 계산대 입니다.


제가 자주 찾는곳인대 불편한 점은....


저 계산대가 3개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건물이 3층인대 그에비해 계산대가 너무 좁고 입구에 몰려있어 줄도 이상하게 습니다 ㅎ;



1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이 나옵니다.


2층에서는 저는 항상 방향제만 구입합니다.

(냄세에 민감해서 ㅎㅎ)


따른 제품들은 뭐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수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2층 계단을 따라 쭈욱 올라가면 3층이 나오는대 도자기 및 소모품, 그리고 화분 등등 판매합니다.


제가 3층으로 바로 갔던이유는 소모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번에 장판 본드가 떨어져서 장판이 들뜰림 현상이 발생하여....


지접 혼자 인테리어를 해보겠다고 갔습니다...


그리하여 찾던 인테리어 본드!!!


과연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있었습니다..


다이소는 정말 삶의 질을 올려주는 것같아요 ㅎㅎ


정말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제가 구매한후에 바로 사용해 보았는대 잘 사용됩니다 ㅎ


그리고 또하나 구매한것은..



방향제 입니다.


분사형인데 독특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방향제가 향수 냄세로 나와서 킁킁 거리며 가장 좋은 향을 찾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버버리,페라리,ck 등등 여라 향수향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폴로인데 계인적으로 향이 은은해서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노원 다이소 2호점 방문기 였습니다.,,,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