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여행

노원 헌혈의집 방문기!!

국브 2015. 6. 13. 23:57

노원 헌혈의집 방문기!!

저는 헌혈을 거이 2주마다 한번씩 합니다.

처음에는 길가다 붙잡혀서 해보았고.. 대학생땐 돈이없어 초코파이라도 먹고 싶어 헌혈을 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니 또다른 취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헌혈을 자주하는대 우선 목표는 은장입니다 ㅎㅎ

은장이 점점 받기 힘들어 지고 있지요... 처음 시작했을때만 해도 20번이면 됬는대 지금은 횟수가 늘어 난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튼 취미활동인 헌혈을 하기위해 노원 헌혈의집을 방문했습니다.

그... 노원 문화의거리 쪽으로 들어가시면 4호선 입구쪽에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놀란것은 고등학생들?이 참많았습니다.

헌혈을 하면 봉사시간이 인정되는대 그것때문인지,,? 여튼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노원역점은 특이한점이 있습니다.

제가 전국 여러 지점을 방문하여 헌혈을 해보았습니다..

근대 노원역점은 정말 프리함니다 ㅋㅋ

냉장고에 음료수 꽉채워져있고 그냥 먹고 싶은대로 마시고 과자도 먹고싶은 만큼 먹을수 있습니다.

오히려 이렇게 해놓으니 편하더군요 ㅎㅎ


여튼 순번이 되어 헌혈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하두해서 느낌도 별로 없내요 허허허...

(사실 15번 정도 함 ㅎㅎ)

여튼!a 헌혈을 하면 장점이라고 할수 있는것들을 설명하겠습니다.

1. 피검사 꽁자.

2. 봉사시간 획득

3. 사은품

4. 누군가가 나의 혈액으로 생명이 구해질수 있다는 뿌듯함!!

이렇듯... 많은 장점이 있으니 시간되신다면 선행한번 배풀어 보시지요 ㅎㅎ

(강요 절때 아님!)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노원 헌혈의집 방문기 였습니다...

하트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