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맥도날드 방문기

(맥도날드 세트메뉴, 런치타임 시간)






안녕하세요..


또 햄버거 글을 올립니다..


배가 고플때면 제가 항상 가는곳이 매그도나르도!!!(맥도날드)


런치때 가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수 있씁니다.


참고로 런치 시간때도 올려드림니다.



맥도날드 런치타임은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이니 늦지 않고 가세요 ㅎㅎ


평균 2시 3~5분까지는 런치로 해주더라고요 ㅎ


다음은 세트메뉴 종류 입니다.



전 햄버거 빠로서 여기에 있는 모든 세트메뉴를 다 먹어 보았습니다...


먹어본 결과!!! 제가 추천해드리는것은....


빅맥, 치즈버거 입니다.


이 2종의 햄버거면 솔찍히 제일 맛있습니다.


많이 배고프면 빅맥! 그냥그런대 뭔가 먹고싶으면 치즈버거!



6월달 해피밀 세트 장난감 입니다 ㅎㅎ


자주 먹으로 가다보니 뭐가나오나 항상 구경합니다.


사본적은 없어 가격을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강남역점 내부 입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강남 2호점 이였습니다.


백화점 이후로 2층에 있는 패스트푸드점은 처음 봤습니다.


그래서 m 간판을 보고 들어갔는대 계단으로 올라가며 너무 조용해서 맞나?


하면서 올라갔지만 내부에는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사진입니다!




이상으로 맥도날드 강남 2호점, 맥도날드 세트메뉴, 맥런치 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홧팅2


댓글